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에레디비시 5월 15일 21:30 페예노르트 : FC 트벤터

인생도박 0 19 0 0

◈페예노르트 (리그 3위 / 승승무무승)

최근 분위기가 좋다. 현재 유로파컨퍼런스 결승에 올라가 있는 상황. 리그보다는 유럽대항전 결승에 더 신경 쓸 가능성이 높다. 4위 트벤테에게 패해도 순위가 바뀌지 않기 때문에, 로테이션의 확률이 매우 높다.이전 경기 틸(AM)을 선발에서 제외했다. 린센(FW / 이전 경기 1골) 정도를 제외하면 주력 공격진에게 휴식을 부여하면서 리그보다는 유럽대항전 준비에 더 심혈을 기울이는 상황. 기본적인 화력은 좋은 편이나, 공격진의 로테이션으로 화력을 온전히 보여주지는 못할 가능성이 높다. 이전 경기 결과도 1-0으로 신승을 거두는 데 그쳤다.강한 공격보다는 밸런스 유지에 신경 쓸 가능성이 높다. 상대가 강팀이지만 실리적인 운영으로 뒷공간을 노리는 플랜을 사용하기도 하기 때문. 홈이지만 라인을 올려 상대를 압박하기보다는 밸런스와 수비적인 데 신경을 더 많이 쓸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지금까지 5위 이내 상위권 팀을 상대로 홈에서 제법 고전(1승 1무 1패)했던 전적은 불안 요소다.


◈트벤테 (리그 4위 / 승승무패승)

4위를 지키는 것이 확정되었다. 다음시즌 유럽 대항전 진출도 확정된 상황. 흐로닝언을 깔끔하게 잡아내며 까다로울 수 있는 일정을 마음 편하게 치를 수 있게 되었다.볼프스빈켈(FW / 최근 5경기 4골 2도움)을 축으로 파생되는 공격 패턴을 이용한다. 실리적인 운영으로 전방을 향해 롱볼을 이용하는 빈도도 많은 편. 높은 라인을 동반하는 상위권 팀을 상대로 이러한 패턴이 자주 보이는 편이다. 볼프스빈켈이 골 감각을 이용해 직접 마무리 짓는 패턴도 있지만, 이전 경기에서 보여주었 듯 측면 림니오스(LW / 최근 3경기 2골 1도움)와의 연계도 중요한 패턴. 적어도 상대와 대등한 싸움은 가능할 것으로 본다.수비 안정감은 괜찮은 편이나, 아약스와 PSV를 상대로 원정에서 대량실점 패배를 기록했던 전적이 있다. 상위권 팀을 상대로는 라인을 내리고 실리적 운영을 선보이지만, 많은 압박을 구사하는 팀들을 상대로는 자기 진영에서의 턴오버를 범하기도 한다. 참고로 트벤테는 7위 이내의 팀들을 상대로 원정에서는 무실점 기록이 없다.


◈코멘트

트벤테의 핸디(-1.0)승이 주력인 픽이다. 페예노르트가 유로파 컨퍼런스 결승을 위해 100%의 전력으로 나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트벤테도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원정에서는 고전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다. 베팅의 안정성을 추구한다면 핸디(-1.0)를 적용하고 트벤테의 승리를 점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고배당을 노린다면 최근 상대 전적을 참고해, 무승부를 노리는 것도 방법.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트벤테 승

[[U/O]]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