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에레디비시 5월 15일 21:30 SC 헤이렌베인 : 고 어헤드 이글스

인생도박 0 16 0 0

◈헤렌벤 (리그 9위 / 승패무승패)

아약스전 대패는 아쉽지만 리그 흐름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한다. 무난하게 중위권에서 마무리 한 시즌. 최근 2승 1무로 홈 경기 기세가 좋아 선전을 기대해볼 수 있는 흐름이다.라인을 내리고 지키는 경우가 많은 팀. 다득점에는 큰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지만, 최근 홈 3경기에서 모두 멀티골을 득점하면서 홈 득점력은 훌륭하게 유지하고 있다. 비어맨(FW)의 높이를 이용한 세트피스와 롱볼 경합이 힘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라인을 내리는 고어헤드의 특성 상 롱볼 경합이 얼마나 효과를 볼 지는 미지수.최근 캄뷔르에게 3실점을 기록했지만 캄뷔르의 호전적인 성향을 고려하면 참작할 수 있다. 되려 상대의 최근 득점력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에 큰 수비적 문제는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저 라인을 내리고 지키기만 해도 고어헤드의 공격을 막아내기에는 충분할 것. 실점 최소화에는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이 중론이다.


◈고어헤드 (리그 10위 / 패패패패패)

경기력이 매우 좋지 못하다. 나름대로 실점 최소화에는 성공하고 있으나, 득점력에서 큰 난조를 보이면서 시즌 마지막을 연패로 마치게 될 위기에 처해있다.최근 5경기에서 1골을 기록하고 있다. 득점 감각이 완전히 내려와 있는 상황. 442 두줄 수비 기반으로 라인을 내리는 팀이라, 공격으로 나서는 지점이 낮다. 코르도바(FW / 최근 5경기 1골), 리드버그(FW / 최근 5경기 2골)가 고군분투 하고 있지만, 측면에서의 지원이 미비해 기대만큼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지 못하다. 원정에서의 빈약한 공격력(16경기 11골)까지 고려하면, 득점을 기대해볼 여지는 많지 않다.수비진은 나름 선준 중이다. 라인을 내리고 버티면서 최근 4경기에서 멀티 실점은 1차례로 제한하고 있다. 원정 약세가 수비에서는 드러나지 않는 편으로, 홈/원정에서 기록하고 있는 실점은 24골로 같다. 지속적으로 무실점에 실패하고 있기 때문에 실점 가능성은 높게 볼 수 있지만, 최소화 정도는 가능할 수 있다.


◈코멘트

언더(2.5)와 홈 승리를 추천하는 일정. 양 팀 모두 득점력에서 높은 점수를 주기는 어렵다. 하지만 헤렌벤이 고어헤드보다는 흐름과 공격력에서 앞서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승부에서는 헤렌벤의 근소 우위를 점치는 것이 옳다고 보인다. 언더 ▼(2.5)를 주력으로 삼고 홈 팀의 선전을 기대하는 것이 좋은 경기.


◈추천 배팅

[[승패]] : 헤렌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