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에레디비시 5월 15일 21:30 SBV 비테세아른험 : AFC 아약스

인생도박 0 17 0 0

◈비테세 (리그 6위 / 패패승패승)

성적 기복이 심하다. 일정이 굉장히 쉬운 축에 속했으나 득점력이 생각만큼 따라주지 못했다. 전반기에 비해 후반기에 부진한 성적을 거두면서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마무리를 할 가능성이 높다.최근에는 3백을 구성하면서 공격은 전방 투톱에게 일임하고 있다. 다행히 오펜다(FW / 이전 경기 1골)는 제 몫을 해주고 있지만, 파트너로 나오는 프레데릭센(FW / 최근 5경기 0골), 그르비치(FW / 최근 5경기 0골)는 부진을 면치 못하는 중. 상대가 주도권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 찬스도 제한적일 가능성이 높고, 유효슈팅 비중이 낮아 문전 앞에서의 정확성을 기대하기도 어렵다.3백을 사용하지만 공격적인 운영을 시도한다. 때문에 실점 제어에는 어려움을 겪는 편. 하지만 상대가 리그 1위 아약스다보니 홈이지만 그동안 보여주었던 공격적인 운영을 보여주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보수적으로 운영하는 원정에서도 실점률 제어에 어려워하는(17경기 22실점) 모습을 보였고, 최상위권 팀을 상대로는 모두 2실점 이상씩을 기록했다. 실점을 면하기는 어렵다는 것이 중론이다.


◈아약스 (리그 1위 / 패승승무승)

텐하흐 감독의 마지막 경기. 리그 우승도 성공했기 때문에 아름다운 이별도 가능한 상태. 마지막 리그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다면 작별 선물로 이 만한 것도 없을 것이다.선수들의 퀄리티가 좋다. 턴하흐 감독이 공격 시에는 개인 기량과 임기 응변을 중시하는 성향. 타디치(LW / 최근 3경기 1골 1도움)를 측면에 배치해 적극적인 측면 공략도 보여주지만 이전 헤렌벤전(5-0 승)에서는 할러(FW / 최근 3경기 1골)와 투톱으로 배치해 부진에 빠졌던 할러를 살리는 등 전술적 유연성이 좋다. 박스 안에서 수적 우위를 잡는 것에 뛰어나, 공격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최근 수비라인은 안정을 찾고 있다. 오나나(GK)가 부상으로 이탈하자 슈테켈렌뷔르흐(GK)가 장갑을 끼게 되었는데, 오나나가 실전 감각 문제와 수비 라인 조절에서 약점을 드러낸 것과는 달리, 베테랑의 노련함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골문을 수비하고 있다. 대부분 자신들이 공을 소유하는 경우가 많아, 상대에게 찬스를 내어주지 않는 것에도 능하다. 참고로 아약스의 평균 점유율은 66%다.


◈코멘트

아약스가 승리할 것이다. 부상자가 많아 스쿼드에 누수는 심한 편이지만, 턴하흐 감독 특유의 유연한 전술적인 움직임과 박스 안에서의 수적 우세를 만드는 방식으로 상대를 공략할 것이다. 턴하흐 감독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보내주자는 동기부여도 확실한 편이다. 최근 맞대결 세 경기에서 모두 4골 이상이 터진 바 있어, 오버 ▲(3.5)도 충분히 매력적인 선택지다.


◈추천 배팅

[[승패]] : 아약스 승

[[핸디]] : +1.0 아약스 승

[[핸디]] : +2.5 비테세 승

[[U/O]] : 3.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