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에레디비시 5월 15일 21:30 PEC 즈볼러 : PSV 에인트호번

인생도박 0 18 0 0

◈즈볼레 (리그 18위 / 승승패무패)

강등이 확정된 상황. 이 경기에서 이겨도 승점 30점으로, 16위 시타르트의 승점인 32점을 넘길 수 없다. 하위권 팀 스파르타에게 발목을 잡혀 버린 것이 매우 뼈아픈 결과를 낳았다.이제 리그에는 큰 의미가 없는 상황. 상대의 전력을 고려하면 공격 기회조차 제한적으로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PSV가 라인을 극단적으로 올리면서 압박을 하는 성향을 이용해, 뒷공간을 노려보는 플랜은 가능할 것이다. 최근 PSV와의 경기에서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바 있다. 하지만 레단(FW / 최근 3경기 1골)등 공격진들도 동기 부여를 잃을 것이 확실한 상황에서, 많은 득점력을 기대하기는 무리다.라인을 내리는 것이 약점일 될 수 있다. 상대가 전방위적으로 압박을 가하기 때문에, 자기 진영에서의 턴오버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 4위 이상의 팀들을 상대로는 리그 전패를 거두고 있는 상황이라, 선전을 기대해보기 어렵다. 다실점을 피하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PSV (리그 2위 / 승승승무승)

2위가 확정된 상황. 그러나 팀의 동기부여는 확실하다. 그 이유는 슈미트 감독이 이 경기를 마지막으로 감독 에서 물러나기 때문. 감독에게 승리를 작별 선물로 바치고 싶을 것이다.강한 압박으로 턴오버를 유도한다는 전력은 유효할 것이다. 수비적인 약점이 생기고는 있으나, 높은 위치에서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많은 득점을 기록하겠다는 전략이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2득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 각포(LW / 최근 3경기 3골)를 비롯한 공격진들이 모두 제 몫을 해주고 있어, 즈볼레의 수비를 공략하기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하지만 강한 압박으로 인해 넓어진 뒷공간과, 체력문제로 인한 집중력 저하와 부상자가 문제. 이것이 상위 3팀 중 유일하게 40실점을 기록한 원인이다. 특히 넓어진 뒷공간을 롱볼로 공략하는 전략에 취약한데, 강등권인 빌럼과 즈볼레를 상대로도 이번 시즌 홈에서 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화력을 이용해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지만, 실점 가능성은 충분한 상태다.


◈코멘트

PSV가 승리할 것이다. 강한 화력을 바탕으로 감독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할 것이다. 즈볼레가 강등이 확정된 상황이라, 리그에 임할 동기부여도 떨어진 상태다. 하지만 강한 압박으로 인한 수비진의 약점은 확실한 상황. 넓어진 뒷공간을 즈볼레가 공략하는 방식으로 만회골을 넣을 가능성을 고려해야 하고, 최근 맞대결에서도 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기준점의 변수는 있으나, 오버 ▲(3.5) 가능성은 높은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PSV 승

[[핸디]] : +1.0 PSV 승

[[핸디]] : +2.5 즈볼러 승

[[U/O]] : 2.5 오버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