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미국 US 오픈컵 6월 23일 09:30 스포팅 캔자스시티 : Union Omaha

인생도박 0 178 0 0

◈켄자스시티 (서부리그 12위 / 무승패패승)

승리와 패배를 오가며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 서부리그 하위권인1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서부리그 3위를 기록했던 팀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경기력이다. 다행히 직전 경기에서 연패를 끊으며 컵대회를 앞두고 분위기를 회복했다. 지난 시즌 상위권을 차지했던 전력이기 때문에 홈에서는 점유율면에서 밀리지 않고 경기를 주도하는 스타일. 중원에 3명의 미드필더를 배치해 짧은 패스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나간다. 다행스럽게도 중, 하위 레벨의 팀들에게는 홈에서 밀리지 않는 편. 하위 8개 팀들과의 4차례 홈 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유니온 오마하가 하위 리그긴 하지만 해당 리그에서도 저자세의 경기 운영으로 최소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대량 득점의 가능성은 낮겠다.


◈유니온오마하 (USL리그1 9위 / 승무승승패)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편. 직전 7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다. 다만, 경기수가 타 팀들보다 적어 하위권에 위치해 있는 상황. 시즌 초반이라 워낙 촘촘하게 그룹이 형성돼 있기 때문에 경기수를 똑같이 채운다면 리그 1위까지도 올라갈 수 있겠다. 컵대회에서도 1부리그 소속인 미네소타, 시카고파이어를 물리치는 이변을 일으키고 이번 라운드에 진출했다. 4-4-2 두줄 수비의 완벽한 저자세의 경기 운영이지만, 역습 짜임새가 좋아 득점도 꾸준히 터뜨리고 있는 중. 1부리그 소속인 미네소타, 시카고파이어를 상대로도 멀티 득점을 터뜨렸다. 여기에 가장 큰 강점인 수비력이 좋아 리그에서 가장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토너먼트 특성 상 수비적으로 뛰어난 팀들이 강세를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도 마냥 쉽게 물러서지는 않을 전망. 이번 시즌 원정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도 참고하면 좋다.


◈코멘트

유니온오마하가 하부리그일지라도 좋은 수비력으로 가장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도 존재한다. 또한 후술하겠으나, 켄자스시티의 이번 시즌 순위가 낮긴 하지만 직전 시즌까지 서부리그 상위권에 있던 팀이며, 이번 시즌도 하위 레벨의 팀들에게는 홈에서 나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유니온오마하가 1부리그 팀들을 꺾고 이번 라운드에 진출하긴 했으나 반전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켄자스시티의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켄자스시티 승

[[핸디]] : 무승부

[[U/O]]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