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박 공지

서버 업그레이드 완료.
*업로드 최대용량 50 ->100메가로 변경,
*업로드 파일 최대개수 40 ->50개로 변경

[FIVB] 6월 23일 세르비아 vs 미국 남자발리볼 경기분석 배구분석

인생도박 0 347 0 0

FIVB 랭킹 9위 세르비아는 1주차에 불가리아(3-1), 아르헨티나(3-2)에게 승리를 기록하고 프랑스(1-3), 독일(2-3)에게 패배를 당하며 이번대화 2승2패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마슬로비치, 네델코비치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미들 블로커 라인은 분전하고 있지만 페르코비치가 라이트에서 상대 블로킹에 막히는 장면이 많았고 범실이 늘어 나면서 연패를 당한 상황. 세터의 토스가 흔들리다 보니 어렵게 배구를 해야 했고 속공의 사용이 적었던 탓에 상대 블로킹을 분산 시키지 못했던 상황. 또한, 2022-2023 시즌 KB손해보험과 함께하게 되는 니콜라 멜라냑(201cm)은 공격력은 좋았지만 수비에서 아쉬움이 나타났다.

 

 

FIVB 랭킹 6위 미국은 1주차에 슬로베니아(3-0), 네델란드(3-0), 일본(3-2), 브라질(3-1)에게 승리를 기록하며 4전 전승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아론 러셀, 카일 엔싱의 득점이 폭발했고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흐름을 주도했던 경기의 연속. VNL 한 경기 개인 최다 블로킹 타이기록의 보유자 미들블로커 맥스웰 홀트가 빠졌지만 제프리 2세, 타일러 미켐이 중앙을 단단하게 지켜주고 있고 목적타 서브의 정확도 역시 합격점을 줄수 있었던 상황. 다만, 조슈아 세터가 소속팀 팬들로 부터는 비판을 받아온 이유를 알수 있게 만드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토스의 기복은 불안요소로 아직 남아 있다고 생각 된다.

 

 

불가리아 중립구장 경기로 펼쳐지는 경기다. 세터 포지션에 기복이라는 꼬리표가 아직 남아 있는 두 팀의 1주차 경기력 이였다. 오버 가능성을 1순위 픽으로 추천 한다.

 

 

핸디캡=>승

언더&오버 =>오버

0 Comments
제목
Category